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좋은 연기를 펼친 박신혜는 아역배우 중 성공한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아역을 맡았었죠.



그래서 오늘은 박신혜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남친 최태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결별설이 나돌기도 했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도 추가로 알아보겠습니다.




박신혜는 다이어트하기 전까지 굉장히 통통했습니다. 장근석과 함께 촬영을 했을 때 거의 최고치에 달했는데 지금은 체중감량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박신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그녀는 상체보다 하체가 찌는 스타일이었기 때문에 일주일에 2~3회씩 자전거를 타며 유산소 운동을 했고, 현대무용을 통해 군살 없는 몸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 쉽게 붓는 체질이라 팥물과 호박물을 틈틈히 마셔 붓기를 제거했고, 주로 이용했던 식단은 아침 오이 1개와 저지방 우유 1잔, 점심 밥 1/2공기 + 배추 조금, 저녁 오이 1개 + 배추 조금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다수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없으니 영양제는 꼭 먹어야할 것 같네요.



박신혜 남친은 배우 최태준입니다. 이 둘은 2017년 5월부터 열애설이 불거졌는데 "평소 친한 동료 사이"라고 선을 그었지만, 지난해 3월 디스패치의 열애보도로 두번 째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둘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박신혜는 1990년 생으로 한국 나이 30살이며 최태준은 91년 생으로 29살입니다. 그렇다보니 그녀의 부모님이 일하는 양곱창집에서 함께 식사도 하고 인사도 나누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너무 조용하자 결별설이 나돌고 있습니다. 박신혜 인스타그램에도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은 볼 수 없으며 최태준 SNS에서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 조심스럽게 행동해야되서 올리지 않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최태준은 최근 드라마 '호텔 델루나' 캐릭터 이해의 차이로 하차한 상태이며 다른 작품을 고르는 단계인 것 같습니다. 속시원하게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려주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