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오승은이 '애들생각'에 출연해 싱글맘의 고충을 털어놓으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그녀는 두사부일체에서 정준호의 여자친구(?)로 나온 모습이었는데 벌써 아이를 둔 엄마라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승은 전남편 이혼이유와 딸, 카페 위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이혼 후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승은은 1979년 2월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그녀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해 '논스톱4'와 '강호동의 천생연분', '두사부일체'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배슬기와 함께 걸그룹 '더 빨강'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208년, 그녀는 갑작스럽게 결혼 발표를 하고 서둘러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유는 속도위반 때문이었습니다. 게다가, 그 당시 헤어진 상태에서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담당 코디네이터가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었고 찾아와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그의 남편이었던 박인규는 6살 연상 사업가로 알려졌는데 코스닥 상장기업의 대표입니다. 이 둘 사이에 2명의 딸이 있는데 아쉽게도 이혼을 하고 오승은 혼자 키우고 있습니다.



오승은은 이혼하고 열흘 동안은 식물인간처럼 누워있었다고 고백했는데 2014년 이혼할 당시 "성격차이"로 이혼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도 아픈 기억이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아무말없이 묻어둘 생각이라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했는데 안좋게 마무리되서 안타깝네요.



그녀는 현재 서울 생활을 접고 친정 부모님이 계시는 경북 경산에서 두 딸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빠가 없다보니 친정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조금 엄격하게 대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마음 속으로는 사랑해주고 이뻐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활동하기 전까지 경북 경산에 있는 카페 'REDCAFE'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지금도 운영하고 있는데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층은 카페로 운영하며 2층은 집으로 살고 있다고 하네요. 주소는 경북 경산시 경산로 32번길 // 옥산동 799-5입니다. 혹시라도 찾아가실 분들은 주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도 비싸지 않고 괜찮아보이네요.



혼자 두 딸을 키우면서 힘든 점도 많을텐데 꼭 멋있는 엄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젊었을 때처럼 방송활동 많이 해서 보란듯이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