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개봉한 어벤져스:엔드게임은 개봉한 지 22일 만에 관객 수 1300만 명을 돌파하며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며 역대 외화 흥행 2위에 등극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에 마동석 주연 악인전이 개봉하면서 영화관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주차장, 할인혜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영화 시간표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 먼저 홈페이지에서 지역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주는 광주/전라에 속하기 때문에 마우스를 갖다댄 다음 전주(객사)를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선호영화관으로 선택하시면 로그인 할 때마다 가장 처음으로 시간표가 나옵니다.



그런 다음 좌측 상단 캘린더를 눌러 선택하면 해당 날짜의 영화 시간표가 나오고 영화마다 각 관람등급이 나옵니다. 보고 싶은 영화를 클릭해 예매하시면 됩니다.



영화 상영시간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영화 시작과 끝나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영화는 입장 후 10분 후에 시작해요.



전주 메가박스는 2층과 3층, 5층, 7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2층에 매표소와 매점, 오락실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층별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꼭 입장권을 확인해 몇층으로 가야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버스를 타고 오거나 차량을 가지고 오는 분들은 주차요금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권 지참 후 매표소에 입자층에 주차 확인을 하시면 최대 3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영화관 지하주차장, 오거리 공영주차장, 옥토주차장, 고사 주차장이 해당됩니다.



각 주차장마다 초과시 내는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객사, 북문, 대한문고에서 하차하시면 되구요.



날짜와 시간에 따라 영화관람료가 달라지기 때문에 영화를 예매하기 전에 요금표를 확인 후 예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공휴일은 다른 요일에 비해 1~2천원 비싸고, COMFORT관은 여기서 천원이 추가됩니다.



할인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 미취학아동, 경찰·소방관은 각각 증빙서류를 지참 후 방문하셔서 영화를 예매하면 할인을 받아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요금, 할인혜택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하시고 영화예매권 공짜로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