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월급을 받으면 현금으로 보관하지 않고 은행에 예금을 하거나 적금을 넣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간혹 늦은 저녁시간에 계좌이체나 ATM기기를 이용하다 점검으로 인해 이용제한이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한은행 점검시간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 점검이 이루어질 때 계좌이체와 결제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될 수 있기 때문에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체/송금


당행 계좌로 이체할 경우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데 국민·기업·농협 등 타행 은행의 경우 오전 00시 05분부터 오후 11시 50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상계좌로 이체는 제휴업체에 따라 심야 입금이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회 및 서비스도 24시간 가능하나 시스템 전환작업으로 00시 00분부터 00시 10분까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은행업무를 보는 경우 00:00~00:10시간대는 피하셔야 합니다.



365자동화코너은 24시간 운영이 아닌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시간대 이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휴ATM기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점검시간 및 ATM 이용시간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자동화코너는 신한은행 홈페이지 - 영업점 안내에서 위치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