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가수이자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녀는 '유혹의 소나타'와 '이럴거면'이라는 노래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2000년대 중반 큰 인기를 거뒀던 연예인인데요.  


어느샌가부터 방송 출연보다는 뮤지컬 공연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아이비 나이, 휘성 사건, 이럴거면, 인스타그램, 결혼여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발라드 가수를 데뷔하던 연습생이었는데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의 눈에 들어오면서 섹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초부터 과감한 의상과 콜라병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2년 만에 '유혹의 소나타'와 '이럴거면'으로 대박을 터트리면서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2007년 골든디스크 음원대상을 수상하며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5주동안 멜론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연간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고 불렀죠. 섹시 컨셉으로 데뷔했지만, 발라드 가수 연습생이다보니 발라드 가수 못지 않은 실력을 지니고 있었던 것이죠.



전성기도 잠시, 아이비는 '양다리 사건'에 휘말리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 휘성은 박준형의 FM인기가요에 출연해 연예인 중 사겼던 여자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때, "여자친구가 나 몰래 한 몸으로 두 마음을 품었다. 날 만나기 전부터 다른 남자와 사귀고 있었는데 나를 속이면서까지 양다리를 걸쳤다." 그리고 "항상 왼손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었는데 엄마가 주신 반지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다른 남자와 낀 커플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그 사실을 듣고 왼손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낀 연예인을 찾던 도중 아이비를 발견하여 추측을 한 것이죠. 그리고 그와 반지를 낀 사람도 찾았는데 LG애드 아트플래너로 활동하고 방송에 출연했던 일반인 'Y' 씨였습니다.



휘성은 자신의 싸이월드에 "내가 대신 복수해줄게.."라는 말을 남겼고 10월 25일에는 1촌 보호 차원에서 당분간 1촌평 금지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루머는 확실하게 밝혀진 것이 아닙니다. 아무튼 이 루머로 인해 아이비는 좋은 이미지에서 추락하게 되었고...



그리고 그 Y씨는 아이비에게 자신과의 관계를 공개하라는 이유로 갈등을 빚었고 동영상을 갖고 있으니 유포하기 전에 돈을 내놔라는 등의 공갈협박을 했다고 합니다. 그 사건으로 인해 이미지는 끝없이 추락을 하게 되었고 소속사 회장이 앨범 제작비를 횡령하면서 2년 넘도록 공백 기간을 가졌습니다.



2009년에 다시 복귀를 해서 음원 차트 올킬을 하며 청신호를 쏘아올렸지만, 또 다른 타이틀곡에서 부진을 이겨내지 못하고 잘못된 활동방식으로 지방파 방송 출연금지까지 당하게 됩니다.



이후 소속사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옮기면서 새롭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방송출연보다는 뮤지컬 공연위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 greentee.park 이라는 아이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작년 8월까지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사귀기도 했으나 성격차이로 결별하고 지금은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즉,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아이비 나이 휘성 이럴거면 인스타그램 결혼여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송출연이 뜸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그녀의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