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운전하다보면 간혹 자동차 고장이나 방전으로 인해 가입된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불러야할 때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약관 내에 1년에 몇 회씩 이용할 수 있게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횟수 내에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현대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및 이용횟수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현대해상에 가입한 분이라면 오늘 포스트를 참고하여 서비스 이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고장출동 서비스는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한해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승용차, 경차, 4종화물, 3종승합 등은 1년에 6회 이용 가능하며 중형 화물의 경우 1년에 3회 이용 가능합니다. 1년 미만 단기 계약 건은 서비스 제공횟수가 기간에 따라 달라지니 따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서비스를 부르기 전에 현재 겪고 있는 문제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는지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터리 방전 및 충전, 타이어 펑크·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긴급견인, 긴급구난, 휴즈교환, 차량진단 등의 항목 중에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가 해당될 경우 콜센터로 전화해 부르면 됩니다.



이용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656으로 전화를 건 다음 신원 조회 후 해당 문제점을 말하면 근처에 있는 서비스요원이 출동하여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청각/언어장애일 경우 013-3366-5656으로 문자메세지를 보내 접수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으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고장출동서비스 외에도 교통사고 발생 시 제휴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5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견인, 세차, 점검, 픽업서비스 등이 가능하며 수리 받았을 때 품질 보증기간 1년 보장으로 수리 후에도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ARS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1588-5656으로 전화를 걸고 1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2번 자동차 사고접수, 보험금 청구, 4번 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8번은 증명서 발급, 0번 고객불편접수 및 상담사 연결입니다. 위 사진을 통해 보다 빠른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현대 하이카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및 이용횟수를 안내해드렸습니다. 결론적으로 자동차보험(특약)에 가입한 분들은 1년에 6회 이용 가능합니다. 겨울철 배터리 방전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오늘 포스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