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한창 무한도전 인기 있을 때 노홍철 보는 재미로 봤었는데 음주운전으로 인해 하차하면서 큰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사고로 이어지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음주운전 한 것은 잘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어떻게 지내나 노홍철 근황을 검색하던 도중 자동완성기능에 노홍철 에이즈가 있어서 깜짝 놀랬는데요. 최근에 있었더라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난리가 났을텐데 무슨 일인가하고 알아봤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노홍철이라고 검색만 해도 자동완성기능으로 노홍철 에이즈가 첫 번째로 보입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노홍철 게이설은 2012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과거 KBS 이야기쇼 두드림에서 김씨와 노홍철, 김조광수가 출연했었는데 과거 회식자리에서 김씨가 노홍철에게 "너 게이지?"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는 깜짝 놀랐지만 절대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그 이후에도 몇 번 질문이 오고 갔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여성 속옷을 입는 것과 관련해서 해명을 했는데 레이스가 달린 속옷이 아닌 스포츠 제품 중 여성용 컬러로 나온 것을 입으며 남성용과 미세한 차기이가 있을 뿐 크게 다를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만 본다면 일반인 입장에서 게이라고 믿어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러던 어느 날, 음주운전 사건이 발생한 날 이후 노홍철은 음주운전이 아닌 에이즈로 무한도전을 하차했다는 찌라시가 인터넷 상으로 떠돌게 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하차된 것이 명백한 사실인데 이런 찌라시가 왜 도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국민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만든 허위 정보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찌라시가 2015년부터 돌았으니 만약 이 정보가 사실이라면 그는 현재 방송활동을 못하고 있을텐데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콘서트를 진행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누군가 이익을 취하기 위해 만든 찌라시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죠.



음주운전 사고로 무한도전의 모습은 더 이상 찾아볼 수 없게 되었지만 그래도 성숙하게 방송하는 모습 보면 즐겁게 사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아무튼 노홍철 에이즈 찌라시는 허위정보이며 게이도 아니라고 합니다. 유명하다는 이유로 연예인을 둘러싼 허위정보가 많이 뿌려지고 있는데 이런 일들을 보면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 직업이 아니라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아무튼 이런 일들이 더 이상 벌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