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경제 불황으로 실업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큰 걱정거리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찾다보면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데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곳 중 하나는 바로 교차로입니다. 지역별로 나뉘어 신문을 배포하고 있는데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그날 신문을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으로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깜빡하고 챙기지 못한 분들은 오늘 소개한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젊은 층들은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을 많이 이용하지만, 우리 어머니 세대는 벼룩시장이나 수원교차로를 즐겨보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수원이 아닌 다른 지역이라면 지역명+교차로로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신문 사이트로 검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교차로는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중고마켓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문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을 누르면 되고,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검색기능을 이용해서 찾거나 아래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찾으셔도 됩니다.



저는 신문으로 일자리 찾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전자신문 보기를 누르면 이와 같이 1월부터 현재까지 발행한 신문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날 신문은 당일 오후 8시에 업데이트 되니 미리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8시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보고 싶은 날짜의 신문을 클릭하면 이와 같이 창이 나타납니다. 글씨가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확대되며 마우스 휠 버튼을 누르면 위 아래로 이동합니다.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은 36페이지부터 5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분야마다 페이지가 정해져 있습니다. 일자리를 빠르게 구하고 싶다면 해당 분야의 페이지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죠?



최근 시급 인상과 경제 불황으로 서민들의 일자리가 갈수록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경제가 살아나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보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인터넷 말고도 교차로 앱으로도 찾을 수 있으니 컴퓨터가 불편하신 분들은 어플을 설치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