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잦은 자동차로 인하여 인명피해와 재산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과 졸음 운전 등으로 사고가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데 우리는 이런 상황을 대비하여 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치료비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매우 좋은 미래 상품이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라도 자동차 사고 또는 화재 사고로 인한 보험금을 청구해야한다면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금 청구는 콜센터, 이메일, 우편, 방문 등으로도 접수할 수 있지만, 편리하게 모바일과 인터넷으로도 가능합니다. 질병/상해, 교통상해, 치아질병/상해, 사망, 입원 등 각 항목마다 청구해야하는 서류들이 다르니 꼭 제출서류를 확인 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공통적으로 보험금청구서와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청구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며 추가로 가족관계확인서류, 재해사고시 입증서류 등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 청구 시 제출해야하는 서류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보험금 청구서류 확인하기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14입니다. 보험 관련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일 경우 070-7451-9800, 9810으로 영상통화로 걸면 상담 가능합니다.



다음은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은 1번, 긴급출동서비스는 2번,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금 신청 및 서류 안내, 9번 각종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위 사진을 참고해 빠른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서비스 특약, 정형화물승합 특약 등을 가입한 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각각 연 6회, 연 2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및 수리, 잠금장치 해제 등을 받을 수 있는데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20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삼성화재 가입한 분들은 봄이 오기 전에 꼭 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RS 단축코드, 긴급출동서비스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최근 자동차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고 있는데 술을 드셨다면 꼭 대리운전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