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 어제 눈이 많이 내리면서 길이 많이 얼어 붙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는 분들이 많으신데 자칫 넘어지면 허리를 다칠 수 있으니 꼭 손을 빼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분실신고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은행업무하는데 있어 궁금한 점이나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오늘 포스트를 통해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은 전화/이메일/원격지원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평일 같은 경우 통화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전화상담요청 또는 이메일 상담도 가능한데요. 이 두 가지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다소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라면 82-2-3449-8000으로 영업시간 내에 걸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불편 및 애로사항이 있는 분들은 080-023-0182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만약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신고센터(24시간)를 통해 이용정지 및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99-8000→0을 누른 다음 분실신고를 하면 되며 인터넷뱅킹 또는 신한 쏠(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인 경우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를 통해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분실신고한 카드를 찾은 경우 어플을 통해서 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해제할 경우 비대면실명인증 절차가 진행되니 신분등을 지참하신 후 어플을 통해서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문제들은 자주 찾는 질문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업무가 끝난 후라면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분실신고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오픈/마감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