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 주 로또 842회차 추첨방송이 진행되었는데 1등 당첨자는 모두 자동으로 구입한 사람들이 당첨되었습니다. 저도 토요일에 구입하려고 했는데 판매시간이 지나서 결국 못샀는데 샀으면 큰일날 뻔했습니다. 제가 사려던 곳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로또 평일, 토요일 판매시간 그리고 추첨방송시간 등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이번 주 로또 6/56 842회 당첨번호는 14, 26, 32, 36, 39, 42 보너스 번호 38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1등 10명, 2등 42명, 3등 2039명이 당첨되었습니다.




로또 판매점은 편의점 또는 가판대, 복권방, 동행복권 홈페이지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로또 판매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2시, 토요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에 일찍 마감되는 이유는 당일 추첨을 해야하기 때문에 오후 8시에 마감됩니다.



그러나 당첨자가 많이 나온 곳은 미리 뽑아놓고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감시간이 지났는데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당첨자 배출이 나왔던 판매점을 방문해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방문 전, 복권방에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또 추첨시간은 MBC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진행됩니다. 추첨기는 프랑스 AKANIS TECHNOLOGIES사의 Venus 추첨기를 통해 추첨하는데 1등 당첨 확률은 번개 맞을 확률보다 낮은 814만 5천분의 1입니다. 만약, 1등에 당첨된다면 이번 인생의 운을 다 썼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1등 당첨자 수는 5,635명입니다. 역대 1등 당첨금은 407억으로 전직 경찰관 출신입니다. 그는 현재 중소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로또 판매시간 평일, 토요일은 언제까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올해 1등 당첨되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