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넷플릭스가 한국 시장에 뛰어들면서 큰 변화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해도 한 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꽤 높은 만족감으로 쭉 이용하는 고객이 있는 반면에 넷플릭스 해지하려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가 좋은 점은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하나의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어 이용요금을 나눠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독자적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만들어서 IPTV와 다른 경쟁력을 보유하였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0-308-321-0058입니다. 영어 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이용가능하지만, 한국어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자주 찾기 질문>을 통해서 계정, 시청, 결제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의 경우 상담시간에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겪고 있는 문제를 검색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자주 찾기 질문 바로가기



해지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닉네임을 클릭한 다음 계정을 눌러 계정 관리 탭으로 넘어간 다음 해지하면 됩니다.



계정 탭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멤버십&결제 정보가 보이는데 아래 멤버십 해지를 누르면 해지가 됩니다. 만약, 아이튠즈를 통한 결제가 24시간 지났다면 애플 해지정책에 따라 멤버십이 갱신될 수 있다고 하니 꼭 그 전에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해지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현재 미드 타이탄, 지정생존자를 정주행 했는데 꽤 재밌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미드 리뷰도 해보면 좋을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