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에서 홍진영의 일상이 소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홍진영 친언니도 함께 출연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검색해보고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홍진영 친언니 나이, 아버지 ,집안 스펙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저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출발!




그녀는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잠깐 연습생활을 하다가 다른 소속사에서 걸그룹을 준비했는데 2번이나 무산되었으며 그 이후 4인조 걸그룹 '스완' 멤버로 활동했는데 두 달만에 소속사가 파산신청을 하면서 2009년 코어콘텐츠미디어에 들어가서 사랑의 배터리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현재 친언니와 함께 거주하고 있는데 언니는 홍진영보다 5살 많은 39세라고 합니다. 성악과 출신이며 정확한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방송에서 동생과 함께 노래를 했는데 굉장한 가창력으로 화음을 기가 막히게 잡는 모습을 보여 깜짝 놀랐습니다.



홍진영은 미우새 방영 후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습니다. 친언니가 연예계 종사하는 사람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작은 댓글로도 상처 받아 악플은 자제해달라는 글이었는데요. 댓글을 살펴보았는데 반응이 다 좋아서 다행입니다. 질투심에 악플을 다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그녀의 언니가 화제가 되면서 아버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금우 씨로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와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을 맡고 있습니다. 홍진영도 조선대학교에서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 논문으로 무역학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참 홍진영이라는 가수가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박사 학위를 취득할 때도 연예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둘다 병행하면서 성공하였으니까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소식을 종종 전해듣는데 정말 흥이 넘치는 분 같습니다.



지금까지 홍진영 친언니 나이, 아버지, 집안스펙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친언니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작은 댓글로도 상처 받을 수 있습니다. 질투심 때문에 악플을 다는 일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