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 큰 인기를 끌면서 연예인 뿐만 아니라, 매니저들까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박성광 매니저 임송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박성광 매니저 임송 나이, 광고, 인스타그램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정보가 있다면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그맨 박성광 매니저 임송은 부모님의 곁을 떠나 홀로서기를 하기 위해 창원에서 서울로 온 사회초년생입니다. 운전면허증은 20살이 되자마자 취득했고, 매니저로 일을 한 지는 약 4~5개월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임송 나이는 올해 23살로 굉장히 어린 나이입니다. 보통 23살 때 놀 생각을 많이 하는데 돈을 벌기 위해 창원에서 서울까지 온 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20대 중반에 독립을 했었는데 그 당시에 정말 힘들었었거든요.



아무래도 창원과 서울의 운전은 하늘과 땅 차이이기 때문에 송이 매니저가 중간중간 서툴게 운전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그녀도 그것을 의식했는지 박성광을 촬영장으로 데려다준 뒤 귀가하지 않고 주차장에서 홀로 운전연습을 하면서 실력을 키우고 있었습니다. 정말 대견하죠?




큰 인기를 끌면서 박성광과 임송 매니저는 함께 모바일 게임 '삼국지S'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저도 광고로만 접했는데 조작하기도 쉽고 보상도 잘 준다는 것 같습니다. 심심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박성광 매니저 임송 인스타그램은 개설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나중에 개설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 그 때 다시 포스팅을 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학력에 대해서도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데 아직까지 알려진 바 없습니다. 굳이 학력까지 알 필요는 없겠죠?



지금까지 박성광 매니저 임송 나이, 광고, 인스타그램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밝은 모습으로 방송에 임해주고 있는데 부담없이 촬영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 나이에 굉장히 힘들었을텐데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