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자동차 배터리 방전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랙박스를 꺼두거나 실내에 자동차를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 측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혜택 안내입니다. 긴급구난, 긴급견인, 배터리충전, 현장응급조치, 잠금장치해제, 타이어 수선 및 교체, 비상급유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견인은 1일 1회 10km 무료로 제공되나 초과 시 1km당 2천원이 부과됩니다.




긴급출동 이용횟수는 가입기간 중 총 5회이며, 6개월 미만은 3회로 제한됩니다. 중형화물, 2종 승합자동차의 경우 가입기간 중 3회, 6개월 미만 1회입니다. 만약, 긴급 견인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긴급견인 50km 한도로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1566-8000으로 전화 후 2번을 누르면 바로 긴급출동서비스로 안내됩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또는 핸드폰 번호, 차량번호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후 본인이 있는 위치를 알려주면 그 지역을 담당하는 기사분이 5분~10분 사이에 방문해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1년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 업무 또는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를 몇번 이용했는지 기억 안나는 분들은 홈페이지(링크)에서 긴급출동내역조회를 누르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횟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까지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사고접수방법, 고객센터 운영시간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배터리 방전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데 가급적 배터리를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제 아는 분도 배터리 교체했더니 더 이상 방전이 안되더라고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