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프리카BJ이자 유튜버인 감스트가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올해 감스트는 K리그 홍보대사부터 시작해서 라디오스타, 2018 월드컵 중계, 랜선라이프 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기 때문에 가장 뜻 깊은 해가 되지 않았을까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진짜사나이 감스트 본명, 나이, 여자친구, 군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스트는 작년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철구와 보겸과 함께 대상을 수상한 아프리카 BJ입니다. 축구 관련된 콘텐츠로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철구와 합방해서 피파3 굴리트 강화를 성공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감스트 본명은 김인직으로 90년 1월 생입니다. 이번 진짜사나이에서 자신의 본명이 아닌 감스트로 출연해서 어색했다고 하는데요. 진짜 연예인이 된 느낌이 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감컴퍼니를 콘텐츠를 진행하면서 맨만숙과의 텐션이 너무 좋아 여자친구인 줄 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연인 관계가 아니고, 그냥 팬들이 놀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감스트 여자친구는 '감자'라는 닉네임으로 매니저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현재 헤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감스트는 해병대 1094기 출신으로 만기 전역했습니다. 실제 콘텐츠에서도 해병대 콘텐츠를 만드는 등 해병대 부심을 부리곤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진짜사나이에서도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것도 큰 편이며 저 역시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감스트는 유튜브 10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말 열심히 촬영했으며 방송에 잘 나왔으면 좋겠다며 응원 부탁드리겠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진짜사나이 감스트 본명, 나이, 여자친구, 군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해 일이 잘 풀린 만큼 내년에도 더 좋은 모습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