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연예대상 공연을 위해 연습하다가 친해지면서 사귀게 된 커플입니다.



전현무는 한혜진과 사귀고 난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물론, 가장 큰 변화는 패션이지만 이번에 한혜진의 격을 살려주기 위해 슈퍼카 벤틀리를 구입했다고 합니다. 벤틀리 외에도 다른 자동차가 여럿 있는데요. 어떤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틀리는 영국 자동차 메이커로 세계 3대 명차 롤스로이스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와 함께 명차 브랜드로 뽑히는 자동차 브랜드입니다. 전현무가 이번에 구입한 벤틀리 컨티넨탈 GT 모델은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V8의 경우 2억 4500~2억 7000만원, W12는 2억 8000만원~2억 9500만원을 호가합니다.




사실, 전현무는 한혜진과 교제하기 전까지 만원 쓰는 것도 벌벌 떠는 스타일이었는데 연애하면서 소비패턴이 바뀌어 소비가 굉장히 늘어났다고 합니다. 톱모델 한혜진의 격을 세워주기 위해 구입했다는 말도 있고요.



벤틀리 컨티넨탈 GT 외에도 그는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는 남자들의 로망이자 드림카로 꼽히는데 그가 보유한 자동차는 디스커버리와 프리랜더보다 상위 라인 모델로 1억 8000만원에서 2억 5000만원을 호가하는 고급차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도 그의 레인지로버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굉장히 부럽더군요. 저도 SUV 광인데 나중에 성공해서 꼭 구입해야겠습니다. 하하..



과거, 전현무가 테니스장을 갈 때 공개된 미니쿠퍼S는 2017년형으로 옵션에 따라 4700만원에서 5400만원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크기가 작다는 점에서 여성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차량 중 하나이죠. 역시 잘나가는 연예인답네요.



지금까지 전현무 벤틀리, 랜드로버, 미니쿠퍼S 가격을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전현무는 방송출연과 제작, 매니지먼트에 따른 수익 등을 감안할 때 약 12억 원에 달하는 자산 가치를 가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