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도깨비에서 명연기를 보여줬던 김고은은 현재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 신하균과 열애를 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최근 결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고은 남친 신하균 결별이유, JM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녀는 JM솔루션 화장품모델로 활동했는데 이번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버닝썬에서 진행했던 화장품 행사(JM솔루션)에 참석한 여배우가 마약 투여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면서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고은은 1991년 7월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2012년 영화 '은교'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파격적인 노출을 과감하게 선보였고 그 이후 성난변호사, 치즈인더트랩, 도깨비 등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배우입니다.



2016년 김고은과 신하균의 열애설이 터졌는데 공식적으로 열애인정을 하면서 17살 차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 둘은 스쿠버다이빙 동호회 활동을 하다가 호감을 느껴 연인사이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2017년 3월 22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측에서 2월 결별하고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되었다며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홀해졌고 그로 인해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헤어지고 기존 SNS 계정을 삭제하고 새로운 SNS 계정을 개설했는데 여기서 공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공유와의 열애 때문에 헤어진 게 아니냐는 말도 있었지만 소속사 측은 공유와 김고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했습니다.



어제자 '그것이 알고 싶다' 버닝썬 2부에서 버닝썬에서 진행되었던 화장품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모델이 마약 투여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보자 A씨는 30대 여배우 B씨가 화장품 업체 직원에게 야광봉으로 얼굴을 때리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 말이 사실이라면 매우 충격적일 것 같습니다.



JM솔루션 화장품 모델은 정은채, 한효주, 김고은인데 30대 여배우는 1987년 생 한효주, 1986년 생 정은채입니다. 김고은은 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이니 제보자가 말하는 여배우 B씨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현재 지목된 한효주와 김고은, 정은채 소속사 측은 버닝썬 근처에 가본 적도 없다며 '버닝썬' 사태와 연관성을 부인하고 관련 루머에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JM솔루션도 버닝썬과 전혀 관련이 없다고 강경대응을 시사했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김고은 남친 신하균 결별이유, JM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논란으로 사건과 무관한 여배우들이 피해를 받을까봐 걱정이네요. 인스타그램 가보니 벌써 댓글로 테러하고 있던데 제발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그렇게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