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올해 초부터 이영자 매니저가 한 명 더 추가되고 꿀성대 보이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훔쳐가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내리락 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영자 매니저 신입 노래 북두칠성, 이름, 나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과거 축가 알바를 뛰었을 정도로 꿀성대를 가지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신입 매니저는 수습사원으로 실무를 배우기 위해 투입되면서 송성호 매니저의 거취도 큰 화제가 되고 있고 있는데요. 이영자가 작년 대상을 타면서 업무량이 증가하면서 송팀장이 전반적인 스케줄을 관리하고 신입 매니저는 육체적으로 힘든 일을 한다고 합니다.



신입 매니저의 이름은 이석민이며 나이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20대 중후반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니저 일을 하기 전에 축가 아르바이트를 했었다고 합니다.



노래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 송팀장이 노래 한곡을 부탁했는데 그는 로이킴의 북두칠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그 당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고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알아봤더니 고향은 경북 청송이라고 합니다. 경북 청송은 우리나라 당도 높은 사과를 재배하는 곳으로 '꿀사과'라고 불립니다.



이로써 그는 32번째 이영자 매니저가 되어 수습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는 유튜브에 <이석민 축가>라고 검색해도 나올 정도로 유명인이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해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지금까지 이영자 매니저 신입 노래 북두칠성 이석민 나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송팀장이 전참시에 출연하지 않으면서 하차하는 게 아니냐는 말이 있는데 휴가 간 게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쭉 달려왔으니 쉴 만도 하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