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KBS 살림하는남자 시즌2에 NRG 멤버였던 천명훈이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연예계 대표미남으로 분류되며 큰 인기를 끌었지만 한동안 방송출연을 하지 않아 많은 분들이 오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명훈 음주, 여호와의 증인, 광고 출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1996년, 이성진과 하모하모라는 2인조 그룹으로 활동하다가 노유민과 문성훈이 합류하면서 4인조 남성그룹 RNG가 탄생한 것입니다. 큰 인기를 얻어 2003년 SBS 가요대전 본상과 골든디스크상 본상을 수상했었습니다.




그러나 RNG 멤버 이성진과 친했던 신정환 등이 도박 사건으로 연루되면서 천명훈도 자연스레 방송활동이 뜸해졌는데요.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도 음주 또는 도박으로 인해 방송출연이 금지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천명훈으로 검색했을 때 자숙, 도박, 음주 등의 연관검색어가 지금까지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떠한 사건도 일으키지 않았습니다. 방송활동이 뜸했던 이유는 그를 아무도 불러주는 곳이 없었기 때문이라며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했을 때 밝혔습니다.



굉장히 억울했을 것 같습니다. 아무 사건도 일으키지 않았고, 그냥 방송에 나오지 못했을 뿐인데 이런 오해가 생겼다면 말이죠.



그리고 천명훈 종교가 여호와의 증인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이것도 루머라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이기 때문에 여증이라고 해도 뭐 어쩔 수 없는 것이고요.



천명훈은 쿨 김성수 편에 출연했는데 이 일이 있고나서 일이 잘 풀렸고 맥주 광고까지 찍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노유민도 광고 재계약을 했다고 하죠. 개인적으로 김성수도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생각보다 잘 안풀리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천명훈 음주, 여호와의 증인, 광고 등 알아봤습니다. 그동안 이상한 루머로 고생 많이 했을텐데 이번 광고를 계기로 재도약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