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바다는 1997년 아이돌 그룹 SES에서 메인보컬을 맡은 바 있으며 현재 솔로가수와 뮤지컬을 넘나들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입니다. 워낙 노래를 잘해서 국민요정 디바라는 별명을 지녔을 정도인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오늘은 바다 결혼, 나이, 남편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을 할 당시 굉장히 큰 화제가 되었는데 어떤 사람과 결혼했을까요?




바다는 2016년 9월에 일반인과의 열애 인정을 하고 그 다음해 3월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그 당시, SES 멤버는 물론이고, SM 이수만 회장과 채시라, 현영, 김범수 등 대거 유명인들이 참석했었습니다. 인맥 관리를 잘한 케이스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주례가 끝나고 행렬을 할 때 남편이 박력 넘치게 바다를 끌어안고 진한 키스를 나눴습니다.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지만 훤칠한 키와 이목구비가 뚜렷해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의 보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둘의 나이 차이는 10살 차이로 연상연하 커플(바다가 연상)입니다. 바다가 80년 생으로 현재 나이 40세이니 남편은 30살이네요. 독실한 천주교 신자였던 그녀는 성당에서 만나 인연이 되어 사귀기 시작했고, 프로포즈는 스카이다이빙이 끝나고,갑자기 남편이 무릎을 꿇으며 꽃을 주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은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리틀 백종원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요식업 프렌차이즈 업계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매일 남편이 아침을 차려줄 정도로 지극정성이라고 합니다. 식당의 이름과 위치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인데 결혼을 했다니 씁쓸하면서도 기분 좋습니다. SES 멤버 중 가장 늦게 간 케이스인데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바다 결혼, 나이,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정리하자면 바다는 2017년 3월에 결혼했으며 남편과 나이차이는 10살로 현재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CEO입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