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일본이나 동남아시아 등 한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나라들은 보통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간혹 스케줄이 변동되거나 취소될 경우 구입한 항공권을 취소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스타항공 취소 수수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최근 이스타항공을 통해 항공권을 구입한 분들은 오늘 정보를 토대로 취소하거나 일정변경, 환불 등의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스타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088으로 국내선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 국제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시간은 FAQ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매, 부가서비스, 공항서비스, 기내서비스, 수하물, 기타, 홈페이지/모바일 등으로 분류하여 자주 찾는 질문과 답변을 보기 좋게 정리해놨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현재 겪고 있는 문제나 궁금증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스타항공 자주 찾는 질문 바로가기



예매 변경 및 취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출발 기준 1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며 운임의 종류 및 변경 시점에 따라 변경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선 변경/취소 수수료


일정을 변경할 경우 예매 후 ~ 출발 8일 전까지 특가 5,000원/할인·정상 운임 무료로 적용되며 출발 7일~1시간 전은 특가 10,000원/할인·정상 각각 5,000원, 무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그러나 취소수수료의 경우 소셜커머스 등으로 구입한 특가 운임은 환불 불가능하며 공항시설사용료와 유류할증료만 환불 가능합니다. 예매 후 24시간 여정 변경 및 취소 시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국제선 변경/취소 수수료


다음은 국제선 변경/취소 수수료입니다. 일정을 변경하는 경우 특가로 구입한 항공권은 40,000원이 부과되며 할인은 기간에 따라 면제 또는 20,000원이 부과됩니다. 취소를 하면 특가 항공권 60,000원, 할인은 기간에 따라 면제 또는 2~60,000원이 부과됩니다. 만약,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탑승하지 않거나 취소하지 않을 경우 100,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취소 수수료 별도)




성인과 소아는 동일 수수료가 적용되는데 단, 좌석을 점유하지 않은 유아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일정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경우 지정좌석, 기내식, 위탁수하물도 함께 취소가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스타항공 취소 수수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최근 취소 수수료 때문에 말이 많던데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