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에서 성공의 지름길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방송이미지와 달리 깊게 생각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남의 이야기는 참고만 하고,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정답을 찾아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는데 멋있더라고요.



그보다도 오늘은 박명수 아내 나이, 재산, 직업, 병원 위치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방송에서 아내의 모습도 많이 비춰지고 있는데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로 8살 연하의 아내를 만나 2년동안 교제하다가 2008년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속도위반으로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딸을 낳았으며 지금쯤 11살이겠네요. 유재석 아들과 같은 학교를 다녔다고 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었을라나요.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피부과 의사로 해바라기의원 원장이자, 닥터수스킨코스메틱스 대표입니다. 미국 ECFMG 자격 취득은 물론 노화방지학회와 비만학화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재산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2011년 성북구 동성동 빌딩을 29억 원에 매입했고 모든 층을 스타벅스에 임대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월세가 970만원이었는데 스타벅스가 들어옴으로써 1650만원까지 껑충 뛰었고 매입한 지 3년만에 46억 6000만원에 팔았다고 합니다. (시세차익 17억)



이후 서초구 방배동에 있는 건물을 88억 원에 매입해서 5층 건물로 새롭게 지었습니다. 이 건물의 특징은 코너를 끼고 있었기 때문에 주자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서 지하를 따로 만들지 않아도 되는 구조였습니다. 



공사가 끝나기도 무섭게 스타벅스가 1층을 입점하고 다른 층에 약국과 병원, 헤어숍 등이 입점하면서 88억 원에 매입한 것이 현재 150억 원까지 올랐다고 합니다. 이것만 봐도 그녀의 재산은 어마어마한 것을 알 수 있겠죠?



과거, 박명수가 자신의 아내 연봉에 대해 말한 적이 있었는데 한 달만에 자동차 3,500CC 중고차를 현금으로 살 정도의 능력이 된다고 말했었습니다. 만약, 이 말이 사실이라면 한 달에 3,000만원 넘게 번다는 소리인데 요즘 방송에도 출연하고 했으니 수입이 증가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녀가 운영하고 있는 병원은 여드름/흉터, 안티에이징, 비만관리, 필러/보톡스 전문으로 5호선 마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피부관리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박명수 아내 나이, 재산, 직업, 병원 위치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정도로 많이 벌 줄 몰랐는데 부동산 투자도 잘하고 병원으로 버는 수익도 장난 아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