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공무원을 합격한 분들은 선택한 지역에서 근무하게 되는데 타지역에서 올라올 경우 거주할 집을 마련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사회초년생에 가깝기 때문에 평소 모아둔 자금이 없어서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농협 새내기 공무원 대출 금리와 제출서류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공무원 시험을 합격하고, 관할 지역으로 배정된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공무원 신입(예정)자를 위한 상품으로 최대 3천만원, 5년 이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고정+변동금리로 적용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무원으로 최종합격한 사람으로 재직기간 3개월 미만까지 이용가능하며 시간선택제공무원, 군인 및 특수경력직 공무원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환은 일시상환, 할부상환, 종합통장상품으로 나뉘고 기간 또한 다르니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행 기준금리는 매일 변동되며 NH Bank금융상품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종금리가 적용됩니다. 평소 신용등급 관리에 힘쓰셨던 분들이라면 좋은 금리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겠죠?




농협 새내기 공무원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 실명확인증표와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등이 필요하며 추가로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점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도상환할 경우 [중도상환원금X적용요율X(잔여기간/총기간)으로 계산되며, 상환일이 되기 전에 갚을 경우 고객이 부담하는 금액으로 취급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됩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3000 또는 1522-30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일 경우 82-2-3704-1004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농협 새내기 공무원 대출 금리 및 서류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타지역에서 올라오는데 여윳돈이 없으신 분들은 오늘 상품 참고하셔서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