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요즘은 데이트비용을 50:50 또는 60:40으로 내는 커플들이 많기 때문에 커플통장을 만들어 함께 관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커플인 사람들을 한하여 개설할 수 있는 통장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국민은행 커플통장 짝꿍통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통장 만드시는데 도움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KB짝꿍통장은 이용실적에 따라 수수료면제와 데이트박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영업점을 방문해 개설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통장이기 때문에 금리는 높지 않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공동 자금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거래내역 공유'와 '꾸미기' 등의 서비스와 특별한 공간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정말 좋습니다. 한 사람이 돈을 관리하다보면 자꾸 물어보게 되는데 거래내역 공유가 되면 물어볼 필요도 없고 함께 관리해나갈 수 있어서 정말 좋죠.



보통예금과 저축예금으로 상품이 가능하며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이자 결산은 보통예금의 경우 매년 6월과 12월 둘째 금요일에 결산하여 다음날 원금에 더해지며 저축예금은 매월 2, 5, 8, 11월 둘째 금요일에 결산됩니다.



해당 통장에서 월 평균잔액이 10만원 이상이거나 결제실적이 있는 경우 KB국민은행 ATM 시간 외 출금수수료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용실적이 없어도 평균 잔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통장에 넣어두시기 바랍니다.



또, 통장의 월 평균 잔액과 지출액에 따라 온도가 적립되는데 1004℃를 달성한 사람은 데이트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트박스는 GS25편의점 쿠폰(8천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매),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매) 등이 있는데 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거래내역 공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혜택은 모바일전용 서비스로 가입고객의 동의 및 지정된 상대방의 본인 확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메모장과 짝꿍소식 공유 등을 할 수 있으니 둘만의 기록장으로도 사용하면 좋을 듯싶네요.



지금까지 국민은행 커플통장 추천해드렸는데 저도 일반예금통장으로 관리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만들어서 사용해야될 것 같습니다. 요즘 커피나 영화 관람권 가격이 말도 아니게 비싸던데 1004℃ 달성해서 꼭 쿠폰 받아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