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신세계몰을 통해 구입한 핫팩이 따뜻해지지 않아 고객센터로 문의해 교환을 신청한 적이 있습니다. 저처럼 제품을 구입했는데 고장이나 불량 등으로 전화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나 구입한 물품이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몰(링크)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들어가면 전화상담 연결이 원활한지 포화인지 확인할 수 있어 어느 시간대에 상담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서도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의 해결방법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신세계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419입니다. 이마트몰 콜센터도 동일한 번호로 전화를 하면 배송, 환불, 교환, A/S 등과 같은 문제점들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문의하기 전에 <자주 찾기 질문> 등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평일만 운영하는 곳들이 많은데 SSG닷컴의 경우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세계 홈페이지를 통해서 TV시청(홈쇼핑)도 가능합니다. 기존 홈쇼핑과 이용하는 방법도 동일하며 방송시청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션의류부터 가전제품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홈쇼핑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TV 또는 인터넷으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배송관련 안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는 경우 3만원 이상 무료로 배송해주고 있으며 3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 택배요금을 부과해야 합니다. 이마트는 3만원 미만 2,500원, 트레이더스 10만원 이상 1,000원/10만원 미만 3,000원입니다.




이마트 또는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쓱배송으로 이용할 경우 4만원 이상은 무료/4만원 미만은 3천원이 부과되며 트레이더스는 위와 동일합니다.



그 외에도 퀵배송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권역 지역만 주문 가능하며 10만원 이상은 7천원, 10만원 미만은 12,000원이 부과되며 이마트몰은 구매 금액 관계 없이 1만원이 부과됩니다. 급하신 분들은 퀵배송을 이용하되 다른 분들은 일반 택배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신세계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배송요금 수수료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평일·주말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제품 관련 문의를 하고 싶을 때 1577-34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