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JTBC 드라마 'SKY캐슬'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른 작품에 비해 등장인물의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과 내용 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전 그중에서도 조재윤과 부부 역을 맡은 오나라가 가장 눈에 띄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나라 나이, 키, 남자친구, 몸매, 결혼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오나라는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뮤지컬 배우로 서울 예술단과 일본 극단 시키에서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대표 뮤지컬작품으로는 아이 러브 유, 싱글즈, 김종욱 찾기, 점점 등이 있으며 TV방송으로는 용팔이, 하이드 지킬, 유나의 거리, 나의 아저씨 그리고 현재 출연하고 있는 SKY 캐슬이 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비율과 기럭지를 보유하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프로필 상으로는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7kg라고 합니다. 40대 임에도 불구하고 연예인이라 그런지, 관리를 매우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조연을 많이 맡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주연 자리도 꿰찰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나라 남자친구는 20년 째 열애 중인 김도훈 씨입니다. 이 둘은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만나 인연을 맺었고 현재 남자친구 직업은 교수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예능프로그램 '택시'를 통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20년 열애를 하면서도 결혼하지 않은 이유는 따로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 너무 바빠서 결혼 준비를 할 시간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집안에서 사위로 인정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사이가 너무 좋다고 이야기했었습니다. 따로 결혼에 대한 욕심은 없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캐슬을 통해 많은 배우들이 발굴되어 좋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로 성공하기가 쉽지 않은데 14화가 진행되는 동안 누구 하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지 않았기 때문에 시청률 1.4%에서 14%까지 오른 것이 아닌가 싶네요. JTBC 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한 만큼 끝나면 포상휴가를 가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스카이캐슬 오나라 나이, 남자친구, 몸매, 결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 좋은 연기를 보여준 만큼 다른 작품으로도 또 만났으면 좋겟습니다. 멜로드라마 주인공으로도 잘 어울릴 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