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새해를 맞이하여 담배를 줄이겠다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효과로 일반 담배보다 타르가 없는 액상형 전자담배를 구입해 흡연하는 분들이 있는데 제대로 된 사용법을 몰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등을 안내해드릴까합니다. 최근 아이코스 제품을 구입했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오늘 소개하는 내용을 참고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액상형 담배를 피우는 이유가 손과 머리카락, 옷에 남는 냄새가 적기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나 싶습니다. 게다가, 연기가 빨리 사라지고, 타인에게 끼치는 불쾌감도 일반 담배에 비해 적혀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00-1905입니다. 이 외에도 이메일과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통해 1:1 온라인 고객 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상관 없이 24시간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보증기간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단,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15개월로 간주하며 무상A/S기간이 끝난 경우 유상수리로 처리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코스 제품이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자가진단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진단을 진행한 다음 제품 교환 대상일 경우 택배 혹은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A/S 센터는 전국 각 지역에 분포해있습니다. 주소 또는 지점명 등을 통해 각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찾기



블레이드 수리는 30,000원, 배터리 수리는 35,000원입니다. 중복 고장시 추가금이 별도로 부과된다고 하니 사설업체 이용하지 마시고 공식 서비스센터에 맡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위치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전국 각 지역에 서비스센터가 분포되어 있으니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