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미운우리새끼부터 불후의명곡, 안녕하세요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신동엽은 오랫동안 방송 생활을 한 연예인입니다.



그만큼 그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동엽 나이, 결혼, 이소라, 아내는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방송생활을 했던 만큼 우여곡절이 많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동엽은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그는 1991년 S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우리나라 최초 청춘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을 출연했고. 최고 시청률 36%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이 때 출연진으로 송승헌과 우희진, 이의정, 이휘재, 김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1995년 SBS '당신이 특종'을 통해 이소라를 만나서 약 6년 동안 사귄 적이 있습니다. 이소라가 신동엽보다 2살 많아서 그 당시 보기 드문 연상연하 커플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둘은 함께 CF도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이 둘은 결혼 직전까지 갔었지만, 한 사건 때문에 헤어지는데 그것은 바로 신동엽 대마초 사건입니다. 그는 그 때 당시 전성기라고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지만, 1999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 기소되어 약 11개월 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속 교제를 이어왔지만 2001년에 결별하면서 6년 연애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죠.



인터넷에서 떠도는 설에 따르면 모 스포츠신문사 기자가 엄청난 특종을 잡게 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연인이었던 L양 비디오였습니다. 데뷔 초기 때 돈을 벌 목적으로 찍은 테이프였는데 그 기자가 해외여행 중에 손에 넣게 되었고 그것을 기사화하려고 했던 것이었죠.



이 사실을 알게 된 신동엽은 그 기자에게 만나자고 했고, 그 테이프를 유출하지 말라고 요구했으나 특종으로 벌어드릴 돈을 생각한 나머지 그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곧 특종을 주겠다고 약속을 하였고 그렇게 터진 사건이 바로 "대마초 사건"입니다. 



이 소문은 방송사와 신문사에는 널리 퍼져있었기 때문에 그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당시 방송사 PD들의 서명운동으로 그는 출소한 지 얼마되지 않아 MBC 예능프로그램 "러브하우스"를 맡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그 소문을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그는 5년 뒤에 MBC 프로듀서(PD) 선혜윤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고, 딸과 아들을 낳아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신동엽 아내 선혜윤 씨는 일밤, 섹션TV 연예통신, 쇼! 음악중심, 코끼리, 위대한 탄생, 우리 결혼했어요. 보그맘 등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들을 연출했던 유능한 PD입니다.



SBS와 KBS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가 대상을 받지 못했다는 것에 대해 조금 실망감을 느낍니다. 그가 받을 만도 한 해였는데 굉장히 아쉬운데 올해는 꼭 대상 수상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신동엽 나이, 이소라, 결혼, 아내는 누구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힘든 시기가 있었던 만큼 지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