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홈쇼핑을 이용하다보면 각종 사건/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반품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오늘 포스트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홈앤쇼핑 고객센터에서는 1:1문의, 배송현황 주문내역, 배송지 변경, 주문취소/교환/반품,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등을 문의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이 끝난 경우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보다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6-111입니다. 상담시간은 따로 적혀있지 않으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전화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주문 취소한 경우 결제 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달라집니다. 카드 결제는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되며 무통장으로 결제한 경우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가 확인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품이 훼손되거나 상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시간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 주문제작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CD/DVD/GAME/BOOK) 등은 취소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신청은 [나의 쇼핑 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입력 후 반품 버튼을 누르고 상세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보통 수거는 일반적으로 1~2일 또는 3~4일 내에 회수 처리가 됩니다. 고객의 변심을 통한 반품은 반품택배비를 부담해야하며 그 외 상품 문제 또는 배송오류 등으로 발생한 문제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자주 찾는 질문> 또는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홈앤쇼핑 앱을 사용하면 10% 즉시할인 및 10% 자동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을 다운 받아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홈앤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반품 처리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구입한 상품이 문제가 있는 경우 오늘 포스트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