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영화 '마약왕'을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서 실망했습니다. (KT 멤버쉽으로 결제했더니 결제 취소가 안되서 억지로 봤음) 아무튼 최근 연말이다보니 다양한 곳에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닫혔던 지갑이 점점 열리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현대홈쇼핑인데 각종 이벤트와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주부님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시보기 방법 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대홈쇼핑(Hmall)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제품 구입은 물론, 방송 편성표, 생방송은 물론, 다시보기까지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먼저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mall을 접속한 다음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방송 편성표를 눌러주세요. 그럼 해당 일자에 하는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에 어떤 쇼호스트가 어떤 상품을 판매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방송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여 해당 상품이 방송할 때 메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시간대별로 진행하는 쇼호스트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또는 주문을 하고 싶다면 [바로주문]을 누르고 정보 확인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또는 방송을 다시 보고 싶다면 [방송알림]을 눌러서 서비스 신청하면 재방송하는 날짜에 알림메세지가 옵니다.



이와 달리 몇몇 상품들은 홈페이지 내에서 다시보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상품이 [다시보기]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 방송알림 서비스를 신청해 알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1600-000 또는 1600-0009으로 연락하면 상품 관련된 문의 또는 배송, 환불 등의 상담을 받으니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위 연락처로 전화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ARS 서비스 안내입니다. 자동주문전화를 통해 방송/카탈로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080-800-0000으로 전화 후 단계별 절차를 거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처음이신 분들은 위 방법을 숙지한 후에 구입하시기 바라며 이 외에도 카톡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시보기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현재 연말이다보니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이 많은데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이 있다면 싸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