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사용하고 있던 체크카드를 잃어버려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분실신고 및 이용정지 신청 후 재발급을 받았습니다. 카드 분실은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카드를 분실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면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카드 포인트 및 결제내역 조회, 분실신고, 한도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바로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관련 상담은 국내 1588-9955, 해외 82-2-6958-9000으로 전화하면 되고, 인터넷뱅킹 및 은행업무 상담은 일반 1599-5000, 1588-5000 해외 82-2-2006-5000으로 전화해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음은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분실 및 승인 관련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다른 업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만약,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ARS상으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 준다고 합니다.


#1 개인고객


1번 - 결제대금, 사용내역 또는 명세서 관련 문의

2번 - 이용한도

3번 - 바로출금 및 입금

4번 - 카드론 또는 현금서비스

5번 - 포인트, 마일리지, 유가보조금내역 발송

6번 - SMS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7번 - 휴면카드 사용신청 또는 카드해지

8번 - 비밀번호 변경

0번 - 상담원 연결



카드 분실 및 보이스피싱은 고객센터로 전화해 8번을 누르면 바로 연결 됩니다. 개인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분실은 8번을 누른 다음 1번을 누르면 바로 분실센터로 연결됩니다. 아마 재발급 신청도 바로 할 수 있으니 잃어버린 분은 이용정지 신청 후 재발급 신청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카드를 습득했을 경우 8번 누르고 4번을 눌러 습득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타인 카드를 사용하면 범죄입니다.




현금서비스 ARS 번호는 1577-9000입니다. 카드론 및 현금서비스, 한도상향,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분들은 0번을 누르면 상담원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기타 ARS 서비스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카드 신청은 1599-0200, 카드대금 및 연체금 조회는 1599-6300,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은 1599-9977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전화하셔서 조회 및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이메일 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