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오늘 제가 좋아하던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했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충격에 빠졌습니다. 



스포티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할 때는 안경누나 볼려고 봤었는데 지난 13일에 결혼했군요. 결혼 상대는 트위치 스트리머 '우왁굳'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수현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편 '우왁굳' 님이 누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게임 방송 스트리머인 '우왁굳'님과 결혼한 김수현 아나운서는 2018 아시안게임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맡았었으며 스포티비에서 박지선 통역가와 함께 해적방송을 진행했던 아나운서 입니다.




정확한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롤 해설가 '강퀴'과 '박동민' 캐스터가 자신들과 동갑이라고 밝혔으니 88년 생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장민철 해설위원(91년생)도 안경누나에게 누나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이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권이 라이엇게임즈로 넘어가면서 해적방송을 더 이상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결혼 소식까지 들려오니 씁쓸합니다. 그래도 팬으로써 항상 행복하고 좋은 날만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한 상대는 바로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님입니다. 1987년 생으로 2005년 아프리카TV를 게임방송 플랫폼으로 정착시킨 선구자이자 대표적인 게임 스트리머 중 한명입니다. 현재 트위치TV와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4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트위치TV에서도 시청자가 많을 땐 7천 명에 육박할 때가 있습니다. 게다가, 팬카페가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우왁굳 님의 얼굴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자유(?)를 만끽하기 위해 얼굴 공개를 꺼려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데일리 스포츠>


김수현 아나운서와는 4년 연애하고 결혼한 것이라고 하니 오래 만나고 결혼한 만큼 결혼해서도 행복하게 잘 지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