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기다리고 기다렸던 왕좌의 게임 시즌7이 곧 방영된다고 합니다. 저도 재미있게 보고 싶어 시즌1부터 정주행하며 다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즌7 방영일과 인물관계도를 소개해드리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기다리셨던 분들은 인물 관계도를 보며 스토리를 떠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왕죄의 게임 시즌7 방영일은?


왕좌의 게임은 7월 16일에 방영된다고 합니다.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존 스노우와 아리아를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티리온 라니스터도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인물관계도


이 미드는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 헷갈릴 정도인데요. 여러번 정주행하면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쌘 가문은 라니스터 가문이죠. "라니스터는 빚을 지지 않는다." 정말 멋진 명언을 가진 가문이죠.


라니스터 할아버지가 멋있긴 한데 조프리 때문에 가문 먹칠을... 그래도 시즌3에서 독살로 하늘나라 가서 조금이나마 암이 풀렸습니다. 삼촌 티리온을 굉장히 많이 괴롭혔었죠.


스타크 가문


라니스터 가문과 함께 드라마의 비중을 크게 차지하고 있는 스타크 가문입니다. 조프리가 에다드 스타크를 죽이지 않았더라면 좋았을텐데 거침없이 죽여버렸죠. 그리고 여기서 주목할 인물은 테온 그레이조이입니다. 이 캐릭터는 스타크 가문을 배신했는데 볼튼의 사생아인 람제이 스노우에게 노예취급을 받죠. 자신의 가문에도 버림 받고 비운의 캐릭터...


최강자 라니스터 가문


황금사자 라니스터 가문입니다. 타이윈 라니스터가 거의 가문을 캐리하면서 이끌었죠. 마운틴에 비해 다른 자식들이 못해줘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현재까지 최강 가문입니다.




바라테온 가문


로버트 바라테온은 사냥 중에 죽고 남아있는 형제는 스타니스 바라테온이 있습니다. 자신의 동생을 멜리산드레를 이용해(?) 죽이고 라니스터 가문을 공격하지만 티리온의 맹활약으로 실패로 끝나게 됩니다. 로버트 바라테온이 유언만 잘 남겨줬어도 스타크 가문은 다 살았을텐데 굉장히 아쉬울 따름..


타르가르옌 가문


마지막으로 드래곤을 보유한 타르가르옌 가문입니다. 오빠는 칼 드로고에게 죽고 용의 어머니 대너리스 타르가르옌이 남아 부족을 이끌게 되죠. 그녀에게는 충신 5명(모르몬트, 바리스탄, 미산데이, 회색벌레, 다리오 등)이 있습니다. 시즌7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왕좌의게임 시즌7 방영일과 간략한 인물(가문)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아직 시간여유 있으니 정주행하시고 시즌7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