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플레이할 게임을 찾다가 [마인크래프트]를 하면 좋겠다싶어 설치했는데 한 3시간 정도하다가 제가 "원하는 게임스타일이 아니다."싶어서 플레이를 안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환불 받을 수 있을까해서 알아보았는데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환불정책 


제품 구입 15일 이내에 Mojang support에 문의하면 환불 받을 수 있는데 단, 조건이 있습니다. 한 번이상 구입했거나, 귀하의 허가없이 구매가 이뤄진 경우 또는 기술지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할 수 없는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중 하나라도 충족하면 환불을 받을 수 있는데 그 외의 상황이라면 환불 받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충족할 경우 지원센터에 연락을 취해 주문번호나 트랜잭션ID를 알려주면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할 떄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렐름에 대한 환불


마인크래프트 렐름은 가입서비스이기 떄문에 환불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만약 렐름을 접근하지 못할 경우 지원센터에 문의하면 최대한 빨리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스마트폰 게임으로도 마인크래프트가 출시되었단 사실 알고 계시죠? 이에 관련된 환불정책은 애플과 구글플레이 환불정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의 경우 2시간 이내에 환불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직접 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이 외에도 Xbox나 플스로 구입했다면 X박스는 크레딧으로 받을 수 있고, 플스는 14일 이내에 환불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끝내 환불 불가...


저 같은 경우는 환불 받기 힘들 것 같네요. 게임을 구입한 지도 3개월 정도 지났고 3가지 조건 중 하나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마음 접는 것이 훨씬 더 빠를 것 같습니다. 구입한 지, 15일이 지나지 않은 분들은 어떤 껀덕지라도 만들어서 환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