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 에서 2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도 시간 있을 때마다 플레이하면서 재미를 느끼는데요. 오늘은 히오스 유저분들을 위해 이벤트 보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꼭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2주년 보상은 이번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실버에서 서식하고 있습니다. 골드 찍을라다가 팀 잘못 만나서 연패 후 실버2로 떨어졌습니다. 이 게임은 한번만 실수해도 뒤집어지니 올라가기가 진짜 힘든 것 같습니다. 


히오스 2주년 이벤트 보상


인공지능 상대, 빠른대전, 일반전, 등급전에서 3게임을 플레이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2주년 기념 초상화, 깃발,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는데요. 3판은 1시간이면 하니까 어렵지 않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쉽게 만들어서 넘나 좋네요. 하하..


<이벤트 보상>


예쁘고 좋네요. 근데 제가 이런 것들을 따로 신경쓰지 않아서 보상만 받고 사용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설급 스킨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하하.. 스킨은 좋아라하는데..





글 쓰면서 히오스 했더니 어느새 이벤트 클리어 했네요.... 엄청 허무하게 이벤트가 끝나네요. 그래도 2주년 이벤트인데 화끈하게 해주지 아쉬움... 



디아블로 + 히오스 이벤트


이번에 디아블로와 히오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3일부터 시작해 27일에 종료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보상은 좀 신선합니다. 디아블로 이용자에겐 유령 케리건 날개와 히오스 유저에겐 레오닉의 유령마와 특급 전리품 상자 1개를 준다고 하네요.


이벤트 내용은 인공지능, 빠대, 등급전, 일반전 모드로 친구와 파티하고 디아블로 세계관 영웅으로 15회 플레이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곧 이벤트 진행하니 참여하셔서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