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소셜커머스 3사(쿠팡, 위메프, 티몬)가 치열하게 경쟁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여러 제품을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어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독과점 형태로 진행된다면 가격 인상 등 여러 문제들이 많이 발생할텐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경쟁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환불절차 등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구입했는데 아직까지 배송이 되지 않았거나 판매자 연락이 안되는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는 위메이크 프라이스라는 이름으로 2010년 10월 8일에 오픈했으나 2013년 2월 19일 사명과 사이트명을 위메프로 바꿨습니다. 창업주는 대한민국 최초 독립 야구단 고양 원더스의 구단주인 허민이었지만 대표 자리에서 물러나고 대주주 자격만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763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평일 고객상담이 어려운 분들에게 좋은 운영방침이 아닐까 싶습니다. 파트너센터는 평일만 운영됩니다.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 접수가 완료되면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무통장입금, 위메프 포인트 등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위메프 포인트를 제외한 결제방식은 2 영업일 이내 되고 있네요.



고객센터 영업이 끝난 경우 자주 묻는 질문 또는 1:1 문의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자주 묻는 질문만 잘 참고해도 해결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환불절차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구입으로 문의하는 분들이 많은데 오늘 포스트로 도움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