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가전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망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냉장고는 이슬이 맺히거나 문이 잘 안닫히는 증상들이 나타나곤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우 냉장고 AS 무상보증기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자기 냉동실에 성애가 많이 끼거나 이상증상이 나타나는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대우 냉장고 문제점은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관련 질문으로는 총 33개의 질문과 답변이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서도 해결하지 못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 AS서비스를 요청해야 합니다.


대우전자서비스센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대우 정품 냉장고 보증기간은 1년이며 핵심부품(콤프레셔) 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1년 이내 구입한 분들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대우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88 또는 1566-1588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콜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팅상담으로도 문제 해결을 도와주고 있으니 전화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카톡 또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장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나 홈페이지로 신청할 경우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을 확인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를 통해 접수한다면 덜 번거로우니 고객센터를 통해 출장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