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우리 주변에 가장 많은 은행을 고르라면 단연 농협을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까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농협을 이용하다보면 고객센터로 전화해야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폰뱅킹)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자금이체, 공과금 납부, 금융조회, FAX조회, 분실신고, 각종 안내, 상담원 연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쉽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는 1661-3000, 1522-3000이며, 농·축협(지역 단위) 1661-2100, 1522-2100, 해외 82-2-3704-1004으로 영업시간 내(한국시간)으로 전화걸 경우 상담 또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텔레뱅킹을 통한 계좌이체는 상담원 연결을 통해 농협계좌로 이체할 때 1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타행일 경우 1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콜센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농협 계좌이체는 111번, 다른은행 계좌이체는 222번, 잔액조회는 211번, 거래내역 조회는 218번, 상담원 연결은 0번입니다. 카드 분실 또는 도난이 발생하였다면 3번을 눌러 이용정지 및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 콜백서비스를 탄력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통화량이 많아 30초 이상 대기 발생 시, 상담사가 고객에게 전화하여 텔레뱅킹 및 상담을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은행업무를 봐야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 콜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ARS 단축코드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굳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텔레뱅킹을 통해 은행업무를 볼 수 있으니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