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김수현 주연으로 나온 영화 "리얼"이 어제 개봉했습니다. 나오는 작품마다 히트 친 흥행배우였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는 높았는데요. 문제는 개봉하기 전부터 사건·사고(감독 교체, 파격노출신 등)가 발생하면서 현재 혹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수현이 VIP 시사회에서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뭘까요?


VIP 시사회에서 눈물 흘린 이유


영화 개봉하기 전부터 아이돌그룹 "에프엑스" 출신인 설리가 출연한다는 것부터 쇼케이스 현장 지각 등으로 부정적인 여론들이 공존했었는데 언론시사회에서도 혹평이 쏟아졌습니다. 영화를 보고서 내용이 복잡하고 이해할 수 없는 장면들이 많다는 이유였죠. 언론시사회가 끝나고 다음 날 "영혼이 빠져나간 것 같다"는 말을 했을 정도...





김수현이 눈물 흘린 이유는 현재 쏟아지는 혹평과 그동안의 마음고생 등이 섞여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저도 참 기대했던 영화인데 개봉 전부터 말이 많아 걱정이었죠.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번 영화는 어떨지 안봐도 보이네요.


영화 리얼 평점 4.59 Real?


현재 영화 리얼의 평점은 4.59점입니다. 최근에 봤던 영화들 중에 7~8점 아래 영화를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최신작 <리얼>이 그 자리를 차지했네요. 그래도 김수현 외에도 이성민과 성동일이 나와서 커버 쳐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영 아닌가봅니다. 그럼에도 현재 예매율 <박열>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이정섭 감독 → 이사랑 감독으로


영화 <리얼>은 원래 이정섭 감독체제로 제작되고 있었으나 도중에 이사랑 감독으로 교체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제작 중 서로 의견 차이가 있어 한 사람의 개성으로 끌고 가는게 맞다고 생각해 교체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정섭 감독은 최강 로맨스,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등을 제작한 베테랑 감독인 반면에 이사랑 감독은 영화 연출을 해본 적은 처음이었죠.


베테랑 영화감독들도 히트치기 쉽지 않은데 영화 연출을 했으니 잘 될리가 없죠. (물론, 그런 법은 없지만 말이죠.) 감독 교체 이후에 김수현과 이종사촌 관계라는 것이 드러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설리 파격 노출신


이번 영화에서 설리가 파격 노출신을 찍었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아 아쉽게도 청소년 분들은 관람이 불가합니다. 영화가 재밌었더라면 볼 것 같은데 고민이네요. 클레멘타인을 이을 영화라는데 나중에 볼 영화 없으면 한번 봐야겠습니다. 노출영화는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흑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