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을 삼가하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티몬은 공격적인 투자로 블랙딜과 타임딜, 특가세일 등을 연이어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만큼 고객센터 전화량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품을 구입했는데 하자가 생긴 경우 오늘 알려드리는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결제취소 등을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624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오전 12시부터 오후 1시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제한됩니다. (주말·공휴일은 휴무)




전화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되는 경우 1:1채팅상담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웹에서는 불가능하며 티몬 앱으로만 상담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이 끝났거나 주말일 때는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서도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문제점들은 여기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택배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제품을 수령했는데 제품 하자로 인해 반품처리한 경우 반품 완료일부터 영업일 3일 내로 환불금이 입금됩니다.



결제방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결제취소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