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밥솥 브랜드 쿠쿠는 다니엘 헤니가 광고 모델로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밥솥 뿐만 아니라, 인덕션, 정수기, 주방용품 등을 이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쿠쿠 밥솥을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 수명이 다 된 건지, 예전 만큼 밥맛이 안나서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저와 같은 상황을 겪고 계신 분들은 쿠쿠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받으시기 바랍니다.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899입니다.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도 경기도와 강원도, 충청도에 운영하고 있는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서비스 신청을 하게 되면 다소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A/S 신청 외에도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답변을 통해 해결하려고 했으나, 문제가 그대로인 경우는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출장 서비스 같은 경우 부품비와 수리비를 합한 금액이 청구됩니다. 품질 보증기간이 끝났거나 고객 부주의,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고장은 출장비 13,000원을 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쿠쿠 밥솥 보증기간 안내입니다. 일반적으로 밥솥을 포함한 일반 제품은 보증기간 1년으로 지정하고 있으며, 선풍기와 같은 계절성 제품은 2년입니다. 또, 중고품으로 구입한 경우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국 쿠쿠 서비스센터 위치는 쿠쿠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찾기>에서 조회가능합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외에도 협약 맺은 업체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위치, 보증기간 등을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