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탁재훈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서 그와 호흡을 맞췄던 신정환 근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탁재훈도 방송에서 일산에서 육아 중이라며 가끔 안부전화만 한다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는 현재 어떤 일을 하며 지내고 있을까요? 오늘은 신정환 근황, 결혼, 아내, 뎅기열, 도박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정환은 1974년 서울 은평구에서 태어났으며 1994년 혼성그룹 룰라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러나 군 입대로 탈퇴를 하게 되었고, 1998년 탁재훈과 함께 컨츄리꼬꼬로 복귀했습니다.



1집 타이틀곡인 <Oh! happy>가 엄청난 흥행을 일으켰고, <김미!김미>, <콩가>, <애련>, <일심>, <오! 가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정산 배분을 제대로 하지 않았고, 그들 몰래 컨츄리꼬꼬 상표 등록을 하고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 컨츄리꼬꼬라는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라며 불리한 조건을 내세워 재계약을 요구했습니다. 신정환은 아랑곳하지 않고 타연예기획사와 계약을 하면서 컨츄리꼬꼬는 5집을 끝으로 해체하게 됩니다.


이후 신정환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게 됩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여걸식스, 상상플러스, X맨, 상상플러스, 라디오스타 등이 있습니다.



또, 그에게 한차례 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그건 바로 2005년 11월 압구정에 있는 한 불법도박장에 출입한 것이 문제가 되었죠. 구속 및 약속기소가 되어 그가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지만, 팬층이 두텁고 이미지가 좋아서 3개월 만에 복귀했습니다.



5년 뒤, 2010년 9월 해외원정 도박을 갔다는 논란이 일어나면서 마무리 일격을 맞게 됩니다. 그는 무단으로 방송 스케줄을 참여하지 않았고 필리핀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KBS와 MBC는 출연정지 연예인으로 등록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신정환은 카지노에 갔던 것은 사실이나 뎅기열에 걸리는 바람에 귀국을 하지 못했다고 입원사진을 보내며 해명했지만 이것 역시 거짓말이었습니다. 


현지 병원에서는 "특별히 아픈 것도 없고 단순히 휴식하기 위해 입원했다."는 답변을 했으며, 신정환이 병실 내부에서 게임을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면서 그의 연예생활은 끝이 났습니다.



이후 신정환은 네팔에서 도피 생활을 하다가 귀국 후 체포되었고 8개월 징역살이를 하다가 모범수로 선정되어 성탄절특사로 가석방하게 됩니다.



2014년 서울 논현동의 한 예식장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뤘습니다. 그의 아내는 12살 연하의 여성복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으며 그 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장사를 접고 국내에서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정환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서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신정환 근황, 결혼, 아내, 뎅기열, 도박 관련해서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악마의 재능이라 할 정도로 신정환의 입담은 강호동, 유재석 못지 않았는데 도박이 그의 발목을 잡았네요. 복귀한다는 이야기도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욕을 먹더라도 조금 용기를 내서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