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올해 MBC 연예대상은 '이영자' 씨가 받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솔직담백한 입담과 맛집 소개 등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씨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제가 되는 만큼 나이와 여자친구, 결혼여부 등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나이, 여자친구, 결혼여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이영자 매니저 과거 사진입니다. 패션 잡지에 20살 때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 왁스를 이용해 머릿결의 느낌을 살려서 가벼운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굉장히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현재 송성호 나이는 35세로 수많은 연예인들의 매니저를 해왔는데 그중 한명이 소이현 남편 인교진 매니저였다고 합니다. 시상식 대기실에서 소이현과 인교진을 만났는데 인교진이 이영자에게 성호씨 잘 있냐고 물어봐서 물어봤더니 매니저였다고 합니다. 굉장히 능력있는 분 같음 ^^



과거, 전참시 촬영 후 헤어진 여자친구한테 연락이 왔었다고 방송에 소개가 되었었습니다. 다시 사귀자는 연락은 아니고, '잘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세지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 여자친구가 있는 지는 알려지지 않았고, 결혼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는 함께 롯데리아 광고도 찍었는데 일반 광고와 다르게 전참시 스타일의 느낌을 살려 촬영을 했는데 일상에서 보여주는 모습이라 더 신선하고 재밌습니다. 광고 출연료는 장애아동치료 의료비 지원을 위해 전액 기부했다고 하네요.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풍문으로 들었소'에 따르면 송성호 팀장만 단독 광고 섭외가 들어오기도 했으나 이영자 매니저의 본분을 지키겠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굉장히 어려운 거절이었을텐데 남자가 봐도 멋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영자 씨가 오래 방송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국 휴게소 맛집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들을 챙겨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나이, 여자친구, 결혼여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론만 이야기 하자면 현재 나이 35세에 여자친구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