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장 핫한 가족은 축구선수 박주호 가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첫 등장부터 심쿵유발 애교요정으로 등극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오늘은 슈돌 나은이 엄마 국적, 나이, 인스타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소식을 받아보고 있는데 매번 볼 때마다 심쿵입니다. 쿵쿵..




그녀의 남편 박주호는 2015년 8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독일 도르트문트 명문팀에서 활약을 하다가 2017년 12월부터 울산 현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파나마와의 평가전에서 골을 넣어 황희찬과 E.T 세레머니를 하면서 자신의 딸 나은이와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황희찬의 날카로운 패스를 이어 받아 골을 넣고 박주호와 황희찬이 E.T 세레머니를 하는 장면입니다. 나은이도 이 모습을 보고 굉장히 뿌듯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가장 왼쪽>


박주호와 결혼한 그녀의 이름은 '안나'로 스위스 출생입니다. 박주호가 스위스 FC바젤에서 뛰고 있을 때 축구 경기장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인연이 되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안나가 그에게 "우리는 친구 사이냐, 아니면 나를 여자로 느끼느냐"고 물어보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은이 엄마는 스페인어,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6개 국어를 할 수 있는 능력자로 엄마의 영향으로 나은이도 4개 국어를 자유자재로 쓸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보통 일상 생활 속에서 언어를 배우게 했다고 하는데 엄마로써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현재 나은이 엄마 나이는 23살로 알려져 있으며 2015년 5월에 나은이를 얻었고, 지난해 아들 건후를 얻었습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녀의 인스타(링크)는 연일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나 인스타그램 주소 : annanotpark

박주호 인스타그램 주소 : milany_p



최근까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를 하면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나은이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박주호와 안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하셔서 소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