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제 2018년도 두 달 남짓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1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군요.



2019년은 돼지띠라고 합니다. 새해를 맞이해 무료 운세 또는 토정비결로 한해를 시작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2019 농협 토정비결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토정비결 무료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 NH라운지 → NH라이프스토리 → 운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2019년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상태이니 즐겨찾기 해놓으셨다가 12월 또는 내년 1월이 되었을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운세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프리미엄 운세에는 정통신년운세,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등이 있습니다. <신토정비결>을 클릭해주세요.



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해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하는 운세 방법입니다. 신년운세와는 또 다른 역학으로 해석하는 것이라고 하니 이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주 정보입력을 입력한 다음 이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주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보를 가지고 사주풀이가 되어집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6살 기준으로 해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꼭 명심해야겠네요. ^^




총론입니다. 요약하자면 초반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나 과실을 얻기 위한 과정일 뿐이므로 노력하면 그 이상으로 들어오는 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의 것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성과와 공을 숨기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꽁꽁 숨겨야겠습니다.



가정과 건강 운세는 99% 맞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가족 중에서 임신 소식이 들려왔는데 아마 이 소식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올해 출산 예정인데 꼭 건강하게 태어났으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토정비결은 이성 및 대인관계, 직장사업운, 재물운 등이 있습니다.



토정비결 외에도 맞춤 운세와 꿈 해몽을 풀어볼 수 있습니다. 어젯밤 꿈이 무슨 뜻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꿈 내용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몽풀이가 됩니다.



많은 분들이 운세나 사주 등의 내용을 심각하게 받아드리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과학적으로 증명되거나 사주 내용을 바탕으로 일어나는 일은 거의 없으니 그냥 재미삼아 본 것이라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