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핸드폰과 요금제 가격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알뜰폰을 구매하거나 유심칩을 구입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요금제가 저렴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SKT는 기존 회원들의 이탈을 막기 위해 선택약정할인 제도를 만들어 요금제 부담을 줄였습니다. 시행한지 오래 되었는데도 아직까지 모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SKT 선택약정할인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선택약정할인 신청은 '티월드'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혜택/이벤트]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목록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약정할인을 눌러주세요.




선택약정할인은 자급단말, 중고단말, 신규단말 이용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12/24개월 기간을 선택해서 2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라 할인율이 차이나는 것은 아니니 12개월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초 개통 후 24개월이 지난 중고 단말기나 지원금 수혜 이력이 없는 신규 단말일 경우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말하자면 2년~3년 약정이 끝난 분들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약 T끼리 55요금상품을 사용하고 있다면 할인 전 금액이 60,500원인데 25%할인과 기본 약정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납부 금액은 33,605원입니다. 약정이 끝나고 1~2년 더 사용하실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죠.



다음은 SKT 선택약정할인 해지 시 할인반환금 안내입니다. 1년 약정 3개월 이하일 경우 누적 할인액 100%를 반환해야하며 4개월 이상일 경우 누적 할인액X(잔여약정일수/(약정기간-90일))으로 계산하면 됩니다.



선택약정할인은 티월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대리점을 통해 신청/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누르고 간단한 본인인증만 하면 신청할 수 있으니 먼 걸음하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