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최근 후원단체의 비리가 폭로되면서 많은 분들이 후원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월드비전' 8년째 결연후원 중인 한 사람은 사진 속 후원 아이는 하늘색 펜으로 나무를 색칠하고 있는데 성장소식지로 받은 종이에는 핑크색 펜으로 칠한 나무를 받아 의심된다고 밝혔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월드비전 후원취소 하는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후원의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컨택하고 1:1 후원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후원취소하는 곳은 보이지 않습니다. 한번에 취소하는 방법이 없어서 후원취소하는데 번거로움이 발생하는데요. 후원 신청하는 것은 간편해도 취소하는 것은 굉장히 까다로운게 정말 안좋은 것 같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월드비전 고객센터에 전화해 후원취소 하는방법입니다. 경제적으로 사정이 안좋아져서 후원을 중단하겠다고 말하고 이름과 생년월일 등을 알려주면 확인 후 취소해줍니다.



아이에게 미안한 마음 때문에 월드비전으로 전화하지 못할 것 같은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결제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등 카드사에 연락하여 자동이체로 걸어둔 자동이체 서비스를 중단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월드비전 후원취소 하는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두번째 방법도 좋지만 아이들이 갑작스러운 후원취소로 인해 슬픔에 빠질 수 있으니 전화해서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