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주도로 여행을 갔다왔는데 한동안 자동차를 안끌었더니 배터리가 방전되어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불렀습니다. 블랙박스를 꺼두고 갈까하다가 켜놓고 갔는데 배터리가 방전되었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블랙박스였는데 방전이 심하게 잘되네요.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서비스 항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는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에 한해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18년 7월 26일 이전에 계약한 분들은 5회가 제공되며, 그 이후에 가입하신 분들은 6회 제공됩니다. 중형 화물의 경우 3회가 제공되고 1년 미만일 경우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이렇습니다. 배터리 충전,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교체,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긴급견인, 긴급구난, 퓨즈교환, 로드 차량진단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견인의 경우 10km 한도 내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1km 초과 당 2천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용절차는 간단한데요. 차량에 배터리 문제 또는 시동꺼짐 등의 현상이 발생하면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1588-5656)으로 전화를 걸어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그럼 서비스요원이 연락을 취하고 현재 있는 장소 확인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청각/언어장애인의 경우 (013-3366-5656)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수 및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외에도 여름·겨울철 차량관리 요령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곧 겨울이 다가오는데 배터리 점검, 연료라인 관리, 히터/성애제거 장치 등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제휴 자동차 정비소를 찾는 분들은 홈페이지 - 지점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업체를 통해 수리할 경우 무료세차와 견인, 점검, 1년 품질 보증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확실하게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무상서비스, 정비소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차량 점검 필히 하시기 바라며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