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이번에 가수 정준영이 배틀그라운드 프로팀 '콩두'에 입단했다는 소식을 뉴스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전 얼마나 잘하길래 연예인이 프로팀을 입단하나 싶었는데 정말 깜짝 놀랄 정도의 실력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정준영 배그 아이디와 실력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했던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기 바라며, 연예인이 프로게임단에 입단한 것은 매우 희박한 일인만큼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그가 입단한 팀콩두는 11월 17일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터네이셔널' 듀오 모드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으며 아주 오래 전부터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는 명문팀입니다. 배그 뿐만 아니라, 리그 오브 레전드도 이번에 롤챔스로 승격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정준영의 집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2층 좁은 옥탑방이 공개가 되었는데 개인 PC방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마리텔에 나와 실제로 게임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게임에 대한 열정이 매우 강했습니다.



현재 정준영 배그 아이디로 알려진 것은 바로 'joonyoungjung'입니다. 듀오는 다이아몬드2로 레이팅이 1,519밖에 되지 않았지만 스쿼드의 경우 레이팅 2,160으로 그랜드마스터1이었습니다. 



상위 0.05%를 가지고 있는 실력이었는데요. 아무래도 티어가 높아질 수록 잘하는 플레이어를 만나기 때문에 팀운으로 올렸다는 것은 좀 무리가 있습니다.



또 과거 DJ 로버킥스와 정준영, 로이킴, 최종훈과 배틀그라운드 하는 콘텐츠가 있었습니다. 위 사진의 댓글을 보면 정준영 아이디가 'PAPACRY'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아이디도 검색해봤습니다.



이 아이디는 1월 11일까지 플레이를 했습니다. 아까 보여드렸던 아이디보다 낮은 점수대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아마, 방송 콘텐츠로 사용하면서 가끔씩 즐겜을 할 때 사용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도 그랜드마스터와 마스터티어를 기록 할 정도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콩두 CEO인 '서경종' 대표는 정준영의 실력에 대해 준프로급이며 열정이 매우 대단하면서 발전 속도가 빨라 팀 적응과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다른 팀들과 스크림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얼마나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Recent posts